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양이 구충제, 강아지 구충제
    생활정보 2022. 4. 22. 15:33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이라면 날씨가 더워지면서 깜짝 놀라게 되는 일들이 생깁니다. 

     

    바로 모기를 보게 되었을때죠 ! 

    저 역시 4월인데 모기를 만나고 깜짝 놀랬답니다... 그래서 바로 구충제 구입 ! 

     

    보통 병원이나 약국에서 구매하게 된다면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캡슐을 열어서 목 뒤, 스스로 핥을 수 없는 부위에 발라주면 되는거라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니 굳이 병원에서 매달 하실 필요는 없는거죠. 

     

    온라인 직구 사이트에서 구매하시게 되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 저는 세냥이의 1년치를 구매하기 때문에 낱개 소규모로 구매하실 생각이라면 근처에서 빠르게 구매하시는게 나을 수 있습니다. 

     

     

    저는 펫버킷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 가입하면 가입쿠폰도 주고 매년 할인쿠폰도 보내주니 이곳저곳 헤매일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현재 달러환율이 올라서 그게 좀 아쉽) 

     

    여튼 저는 올해도 펫버킷에서 스트롱홀드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고양이용 ! 강아지용은 따로 있습니다. 

    스트링홀드는 유명한 레볼루션이랑 동일한 성분이지만 판매 국가가 달라 이름만 다르게 나온 제품입니다. 펫버킷에서는 스트링홀드와 레볼루션 둘다 판매를 하는데 가격이 레볼루션이 더 비쌉니다. 그렇다면 굳이 비싼걸 살 필요는 없으니깐요 ! 

     

    온라인에서 직구로 구매한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 주셔야 한다는 겁니다. 

    ( 또 사이트가 자주 막혀요. 직구 사이트라 나라에서 자주 막아버리더라구요. 이럴때는 며칠? 기다리시면 다시 또 주소바껴서 열리더라구요 ) 

    저는 4월 8일에 주문해서 9일날 발송되었다는 메일을 받았구요~ 4월21일날 우편물함에 도착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2주 정도 소요되었고 여름에 주문량이 많을때는 한두달 걸린다는 것도 보기는 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4년으로 넉넉하니 미리 여유롭게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배송에 문제가 생겨서 못받으면 다시 보내준다는 후기를 보기는 하였습니다. 재발송에 까다롭지는 않은듯, 다만 새로 받는다면 그만큼의 시간이 다시....)

     

    추천인 코드를 사용하면 5달러가 할인되는데 가입해 놓으시면 메일로 가끔 10달러 준다는 연락이 옵니다. 그거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급하시면 5달러가 어딘가요 

     

    제 추천인 코드는 :  PRF13067474 인데 필요하시면 참고하세요! 

     

    여튼 이렇게 저는 올해 숙제도 잘 끝냈습니다. 저는 여름에만 발라줘서 6월~9월 정도로 사용합니다. 요건 각자의 환경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색머리 할까 말까 고민이라면 !  (0) 2022.01.31
    장례식장 예절  (0) 2021.07.05
    Canon 프린터 노즐 청소 ( IJ printer assistant tool)  (3) 2021.03.15
    사과 효능  (1) 2021.03.02
    설 선물세트 추천  (0) 2021.02.02

    댓글

Designed by Tistory.